선수위원회

선수위원회 요청서 2018-3

작성자 정보

  • 김대영 작성 2,789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댓글

본문

안녕하세요. 선수위원회 총무 김대영입니다.


저희 선수위원회에서는 이번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 선발 및 여러 사안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고자 노력하였고, 그에 따라 일부에 대해 경기력향상위원회에 다음과 같은 내용을

지난 주에 요청하였기에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수위원회입니다.
경기력향상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선수들에게 영향이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본 요청서를 작성하여 보내드리오니 업무에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지난 5월1일 공지되었던 스포츠클라이밍 아시안게임 선발요강과 관련하여 스피드 12명, 콤바인 4명을 선발하여 강화훈련을 통해 콤바인 최종 2명씩을 선발하여 진행하기로 되었던 사항과 관련하여 현재 공지된 바로는 강화훈련에 대한 내용 없이 명단이 확정된 상황으로 여겨집니다. 이에 대해 강화훈련의 내용과 관계없이 최종 명단이 확정된 것인지, 만약 그러하다면, 공지된 요강과 상이하게 명단 확정이 된 경유에 대해 요청 드립니다.

2. 현재 아시안게임 대표 팀 감독 선임은 되어있고, 코치, 트레이너는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청소년 대표 팀 임원(감독,코치,트레이너) 및 일반 대표 팀 임원, 그리고 올해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최되는 유스올림픽(엄성민선수참가) 임원에 대한 선임이나 모집일정 및 기타 사항에 대해 아무런 공지가 없는 것과 관련하여 원활한 대표 팀 운영이나 기타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선수들의 경기력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조속히 임원 선출이 되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에 따른 임원 선출이 언제 이루어 질 수 있는지에 대해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악연맹 선수위원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